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좌측 메뉴 바로가기


Community 커뮤니티

일반공지

 >  커뮤니티 >  공지사항 >  일반공지
게시물번호: 3780
게시판 보기
제목 산학협력단 전산시스템 사용 일시중단 안내(5.19.~5.25.)
내용 산학협력단 연구비관리시스템 정기점검 및 DB서버 변경작업을 진행함에 따라 다음과 같이 시스템 사용이 일시중단 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1. 관련시스템 : 연구비관리시스템, 대응자금관리시스템, 지식재산관리시스템, IRB시스템, KRI시스템

2. 중지기간
가. 2018. 5.19(토) ~ 2018. 5.25(금) : KRI시스템
나. 2018. 5.19(토) ~ 2018. 5.22(화) : 그 외 시스템

3. 중지사유 : 시스템 정기점검 및 DB서버 교체작업
파일
이전글 다음글 이동
이전 자료 산학협력단 '근로자의날' 휴일 안내
다음 자료 2018년 「중앙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」공개모집


xhtml   cs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