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위치 현황 및 이동,그 외 버튼

일반공지

정전에 따른 산학협력단 전산시스템 서비스 중단안내('24.11.9.(토) 09:00~18:00)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최고관리자 조회 72회 작성일 2024-11-04 10:05:24 댓글 0

본문

관련: 학내 전기시설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 알림


우리 대학 전기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 관련하여 산학협력단 전산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를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
가. 추진배경: 전기안전사고 예방 및 전기설비 검사


나. 중단대상: 연구비관리시스템, 홈페이지, 전자계약, 지식재산관리시스템 등 전산서비스 일체


다. 중단일자: 2024. 11. 9.(토) 09:00 ~ 18:00

 - 09:00 - 산학협력단 서버 점검, 모든 시스템 사용 중지

 - 10:00 ~ 16:00 학내 정전 

 - 16:00 - 홈페이지, 연구비관리시스템, 전산시스템 로그인 시스템 등 메인시스템 재가동

 - 18:00 - 대외연계 서비스 순차적으로 서비스 재가동


업무진행 시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.

문의사항 있으시면 산학협력단 산학정보화팀(249-1510)으로 연락주세요. 

감사합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고객지원센터
  • 기업지원문의: 043-249-1670
  • 연구비문의: 업무별문의
  • 특허문의: 043-261-349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