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전에 따른 산학협력단 전산시스템 서비스 중단안내('24.11.9.(토) 09:00~18:00)
페이지 정보
본문
관련: 학내 전기시설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 알림
우리 대학 전기설비 정기검사에 따른 정전 관련하여 산학협력단 전산시스템 서비스 중단 안내를 하오니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가. 추진배경: 전기안전사고 예방 및 전기설비 검사
나. 중단대상: 연구비관리시스템, 홈페이지, 전자계약, 지식재산관리시스템 등 전산서비스 일체
다. 중단일자: 2024. 11. 9.(토) 09:00 ~ 18:00
- 09:00 - 산학협력단 서버 점검, 모든 시스템 사용 중지
- 10:00 ~ 16:00 학내 정전
- 16:00 - 홈페이지, 연구비관리시스템, 전산시스템 로그인 시스템 등 메인시스템 재가동
- 18:00 - 대외연계 서비스 순차적으로 서비스 재가동
업무진행 시 불편하시더라도 양해바랍니다.
문의사항 있으시면 산학협력단 산학정보화팀(249-1510)으로 연락주세요.
감사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