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지위치 현황 및 이동,그 외 버튼

인사말

인사말

연구잠재력의 가치창출을 주도하는
글로컬 산학협력대학
충북대학교산학협력단

안녕하십니까?

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은 교내 교수님과 연구자님들의 연구과제 R&D기획부터 사업선정까지의 전주기적 지원, 연구사업의 원활하고 성공적인 수행을 위한 협약부터 종료시까지 모든 단계별 행정업무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또한 교수님과 연구자님들의 땀과 노력으로 만들어진 창의적이고 탁월한 R&D 성과물 및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분야로의 적극적인 기술이전 및 긴밀한 산학협력을 통한 기술사업화 지원수행을 통해 미래지향적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.

 

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상상 그 이상으로 빠르게 발전하는 기술중심사회에 최고의 성과를 내시는 우리 대학 교수님과 연구자분들의 전폭적인 지원군이 되고자 연구자 중심의 연구환경 조성을 위한 혁신적인R&D 지원시스템 구축 및 연구자 친화적 산학협력 체계구축을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. 교수님과 연구자님의 연구개발잠재력과 기술의 가치창출간의 Gap-zero플랫폼 강화를 통해 더 나은 미래사회를 선도하는 강한 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으로 한단계 더 도약하도록 하겠습니다.

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자랑스러운 우리대학의 교수님과 연구자분들이 연구와 기술개발에만 매진하실 수 있도록 산학협력단의 모든 운영시스템과 및 행정제도를 혁신적으로 변화하여 연구잠재력을 최고의 가치로 창출하는 연구중심 글로컬 산학협력대학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.


충북대학교 산학협력단장
김 양 훈

 

 

고객지원센터
  • 기업지원문의: 043-249-1670
  • 연구비문의: 업무별문의
  • 특허문의: 043-261-3495